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맘 장터에서 중고물품 팔기 / KT 에그 KWF-B2700 판매 합니다.


제주도에서는 유명한(?) 제주맘카페( http://cafe.daum.net/jejumamhttp://cafe.naver.com/jejumam )에서 중고물품 팔기



2년 넘게 사용하던 KT 에그를 최근에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어 얼마전에 해지 신청을 했다. 2년전에 아이패드와 결합상품으로 구매한 거라 KT 와이브로는 월 5,000원에 30G 가량 이용했었다. 지금은 와이브로 단독만 월 10,000원에 10G 를 사용할 수있는 상품이 나오고 있다.




출처: http://dic.olleh.com/wDic/productDetail.asp?CateCode=5006&ItemCode=217



저렴한 금액에 많은 데이터를 쓸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최근 거의 사용을 안하고 있고 속도도 LTE에 비해 만족스럽지 못하기 때문에 해지를 했다. 대신에 스마트폰 요금제를 바꿔 에그 이용료 만큼 추가 부담을 하고 데이터 사용량을 조금 늘렸다.





더이상 필요 없어진 에그를 버릴까 하다가 혹시나 하고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검색을 했더니 대략 3만원 정도에 거래가 되어 있었다. 



하지만 여기는 제주도!!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더라도 배송비만 5천원이 나온다. 그리고 중고 물품 거래시 택배를 하게되면 위험(?)할 수도 있기에 보통 직거래를 많이 선호하는데 제주도라 직거래도 쉽지 않다.



출처: http://parcel.epost.go.kr/parcel/use_guide/charge_1.jsp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주맘 다음 카페에 올렸다. 택배비 빼고 25,000원에!!




다른 지역 카페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주맘 카페에서 정말 많은 글이 올라온다. 아래는 다음 제주맘 카페의 제주맘 장터를 캡처한 화면이다. 거의 5분에 1건씩 올라오고 있다. 예전에도 다른 물품을 몇번 올렸지만 빠르게 올라오는 글 때문인지 쉽게 성사되지는 않았다. 






그런데 글 올리고 5분후에 바로 연락이 왔다. ^^;